기사 메일전송
몰디스 ‘럭스 리조트’, 다양한 프로그램과 프로모션 진행 - 몰디브 섬에 가면 상상 할 수 없는 즐거움이 숨겨져 있다
  • 기사등록 2014-06-26 16:16:05
기사수정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4월 30일 -- 전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 눈이 멀정도로 아름다운 바다와 럭셔리한 리조트 그리고 상상할 수 없는 미각을 소생시키는 요리들, 다양한 해양스포츠. 그러나 나머지 시간에 무엇을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한다.

럭스 워터빌라 내부 (사진제공: 로프탑코리아)


몰디브 리조트들은 전형적인 휴양리조트로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지만 관광객들이 지루해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몰디브 럭스 리조트(http://luxresorts.com)’에 간다면 다양한 프로그램에 푹 빠질 수 있다. ‘럭스 몰디브’는 휴식의 철학을 만들고 이를 리조트에 접목시켰다.

‘카페럭스 CAFÉ LUX’

럭스 리조트에 있는 카페럭스는 모든 고객의 휴식처고 커피향에 취할 수 있는 장소이다. 모던한 생활의 패턴을 되살릴 수 있도록 카페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로비에서의 체크인은 사라지고 카페라운지에서 편리하게 체크인 수속을 할 수 있다.

‘PHONE HOME’

리조트를 탐험하다 보면 빈티지 전화박스를 발견할 수 있다. 뭔가를 전해야 할 때, 누구든 어디에 있던 국제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UX ME’

삶을 건강하게 하는 전문요가와 필라테스, 명상 수업 등 당신만을 위한 프로그램을 이용 할수도 있다.

‘SCREEN ON THE BEACH’

인도양의 밤 해변에서 즐기는 야외 영화 상영에는 팝콘과 아이스크림과 음료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인도양의 시원한 바람과 하늘의 무수한 밤 하늘의 별들과 함께 보는 영화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MESSAGE IN A BOTTLE’

누군가를 기억하며 병속에 편지를 담아 바다에 던지면 우연하게도 그 병편지가 전달되는 영화속의 한장면을 기억 할 것 이다. 럭스 리조트를 탐험하다보면 병속에 담긴 보물을 발견하게 된다. 당신은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병속에 담긴 보물은 럭스에서 영원히 기억할 보물을 당신에게 안겨줄 것이다.

‘Secret bar’

사막을 헤메이다 만나게 되는 오아시스. 럭스몰디브의 오아시스는 숨겨진 ‘바’에 있다. 야자수 속에 놓여있는 대형옷장을 열면, 다양한 음료와 얼음박스가 놓여있다. 갈증을 해소하고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ISLAND KITCHEN’

인도양의 신비로운 음식을 만나는 것은 럭스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그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고 맛볼 수 있는 음식은 문화와 역사를 이해하는 최고의 선물이다. 음식을 만들고 싶다면 언제든지 참여도 가능하다.

‘Mamma Aroma’

열대의 오일과 향수가 베어든 싱그런 바다의 소금과 스크럽들은 당신의 머리결과 몸을 천연보습으로 가꾸어 줄 것이다. 이는 럭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이다.

‘Sound of Music’

럭스에서 만나는 다양한 음악의 컬렉션은 기획에서부터 실행의 단계까지 많은 사항을 고려하였다. 식사나 휴식을 즐길때 고객들의 민감한 청취를 만족시키기 위해 준비되었다.

‘Starry, Starry Night’

인도양의 밤하늘에 떠있는 무수한 별들을 보면 감탄이 절로날것이다. 망원경을 통해 수많은 별을 관찰할 수 있다. 당신이 어디에 있던 럭스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인도양의 별들은 잊지 못할 추억과 감명을 가슴속에 심어 줄 것이다.

아이들을 위한 작은 배려

어떻게 보면 아이들은 리조트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낼수도 있다. 어린이를 위한 테니스 교실과,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야 말로 럭스리조트에서 즐길수 있는 최고의 시간을 만들어준다.

* 가는 방법: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정도 남아리아툴쪽으로 이동한다. 비치파빌리온 36채, 선셋주니어스윗 12채, 워터빌라 46채, 패밀리워터빌라 3채, 프레스티지워터빌라, 비치풀빌라 12채, 비치빌라 45채 등 다양한 룸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13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되어있다.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리조트 특전으로는 30분 커플마사지가 제공되며, 10월31일까지 워터빌라 & 비치풀빌라 & 프레스티지 워터빌라 카테고리 투숙 시 식사 업그레이드된다.

조식 예약시 석식 포함, 석식 예약시 전식 제공, 전식 예약시 올인크루시브 제공 허니문 특전으로는 티셔츠, 과일 접시, 로맨틱 디너 1회, 와인, 허니문 케익, Strlight 크루즈 1회, 침대 꽃장식, 칵테일 클래스, 로맨틱 배쓰 1회가 제공되며 6박 이상 투숙 시 45분 커플마사지 1회가 추가 제공된다.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로프탑코리아
    정동현 대리
    02-3406-913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ype-e.dadamedia.net/news/view.php?idx=53
  • 기사등록 2014-06-26 16:16: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